헤드라인 뉴스

beatsports

검색
검색

스포츠 전경기 프리뷰 전문미디어 - 비트스포츠

회원가입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천기누설픽] 순한맛 2.3배 매운맛 4.7배(프로토 40회차 토요일)

2024.03.29 15:28

1

*천기누설픽 순한 맛

애스턴 빌라는 A매치 직전 웨스트햄 원정에서 1-1로 비겼다. 유럽 대항전 포함 최근 4경기서 1승 2무 1패를 기록 중. A매치를 마치고 이제 다시 리그에 집중할 때다. 4위 경쟁은 현재 진형형이다. 토트넘전서 퇴장당한 MF 맥긴은 이번에도 징계 결장한다. 다만 팀 공격력을 높이는 차원에서 FW 디아비가 선발로 복귀해 FW 왓킨스와 투톱을 구축할 것으로 전망되며 자연스럽게 FW 베일리는 2선에 포진할 수 있다. 빌라의 다음 상대가 맨시티란 점에서 이번 경기 반드시 승리 의지를 불태울 전망이다. 

울버햄턴은 직전 FA컵 8강 코벤트리전에서 2-3으로 패했다. 아쉽게 4강 기회를 놓쳤는데 후반 막판 내리 2실점하며 패했으니 아쉬움이 크다. 전열을 정비하고 다시 리그에 집중해야 할 때인데 솔직히 전력 누수가 꽤 심각한 편. 울브스의 핵심 공격수라고 할 수 있는 FW 쿠냐, 네투, 황희찬이 모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을 대체할 수 있는 2선 자원 MF 벨레가르데도 부상 중이라 현재 울버햄턴은 19살 신예 FW 프레이저가 원톱으로 출전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야마가타는 이와키 원정에서 0-0으로 비겼다. 리그 4연패 위기에선 벗어났다. 단 4경기 연속 득점이 없는 상태. 야마카타 역시 일본 선수들로만 구성돼 있다. J2에선 재정 상황 탓에 외국인 선수가 없는 팀이 꽤 있다. 더불어 이런 팀들은 대부분 라인을 내리고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선호하는 편. 징계로 빠졌던 주 공격수 이사카가 복귀하겠으나 리그 상위권인 시미즈 수비를 위협할지 장담할 수 없다.

시미즈 에스펄스는 안방에서 열린 아키타전에서 1-0으로 승리했다. 리그 3연승으로 흐름이 좋다. 올시즌 리그 6경기서 11득점 6실점으로 가장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자랑하고 있다. 오랜 기간 J1에 있었던 만큼 다음 시즌 승격 의지도 높다. 경험이 많은 베테랑 공격 자원 이누이, 기타가와의 공격 영향력이 높다. 여기에 새로 영입한 브라질 용병 카리뉴스 효과도 크다. 수비진엔 브라질 출신 브라가가 실점을 억제하고 있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로그인 PC 버전으로 이동